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아하(A-ha) 추천코드( F34PUD)출석체크 이벤트 참여하기

by Euna 2021. 1. 20.
728x90
반응형

아하(A-ha) 추천코드(F34PUD)출석체크 이벤트 참여하기!

 

안녕하세요 ~~여러분 ~!!

오늘도 돈 버는 이벤트 하나 소개해 드릴게용 ~~

비트코인 하시는 분들이라면  아하(A-ha)에 

에 대해서 들어 보셨으리라 생각되요.~

저는 유튜브 보고 아하(A-ha) 

이벤트 있는걸 알고 벌써 시작한지 1달정도 되었어요 ~~

출석체크를 해본 중에서 제일 쉽고 돈이 되는거 같앴어요 ~~ㅎㅎ

한달동안 출석만으로 2만원 넘게 되는거 같애요!!

 

이미 업비트에 상장되어 있더라구요 !!

1개당 4원 넘는 가격에 거래 되고 있어요 ~~~

 

 

 

아하는 암호화폐를 제공해 주는 지식인 비슷한 사이트예요.

여기에 질문 남기면 답변 달아주는데, 저도 답변을 달 수 있고 그런

활동을 하면 또 아하토큰을 줍니다.

아하토큰을 모았다가 거래소에서 현금화 하면 됩니다 ~~^^

 

 

아하 출석체크 도장 찍는 방법

1. 네이버에 '아하' 검색

 

 

1. 왼쪽 상단의 메뉴를 눌러 주세요.

 

 

 

2. 다음 (출설스탬프)를 눌러 줍니다.

 

 

3. 다음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해줍니다.

아하(A-ha) 추천코드(F34PUD)

로그인 방법은 카카오로 시작하기 하셔도 되고

네이버로 로그인해도 됩니다.

​처음 가입 하시는 분들은 추천인코드(F34PUD)를 꼭 넣으시고

250아하 토큰을 받으시고 시작 하세요 ~~^^

 

 

하루 1분만 투자해서 출석체크 해주시면 됩니다.~

시즌 5까지 하면 이벤트 끝나는거 같애요..

이벤트 끝나기 전에  빨리 모으세요 ~~^^

저는 이미 6000아하를 모아서 집갑에 옮겨 놓고

다시 시작 하고 있어요 ~~~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